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포츠 뉴스

국내축구 , 해외축구 , 국내야구 , 해외야구 등 토토사이트 유저에게 안성 맞춤 뉴스!

오바메양

오바메양 입단한 지 1년 만에 첼시 떠날 확률 ‘100%’

  • by

뉴스 요약 첼시(잉글랜드) 공격수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33)이 입단한 지 1년 만에 동행을 마치는 모양새다. 현재 처한 상황에 만족하지 않아 이적을 모색 중인 가운데 떠날 확률이 100%에 달한다는 전망이 나왔다.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8일(한국시간) 오바메양은 올여름 100% 첼시를 떠날 것이라고 내다보면서 바르셀로나(스페인)로 다시 돌아가길 원하고 있지만, 재정 문제 때문에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첼시(잉글랜드) 공격수 피에르… 더 보기 »오바메양 입단한 지 1년 만에 첼시 떠날 확률 ‘100%’

홀란

EPL 한 시즌 최다골 넣은 홀란, 그렇다면 메시의 기록은?

  • by

뉴스 요약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 이하 맨시티)가 데뷔 시즌 만에 기록의 사나이가 됐다. 그의 시선은 이제 유럽 5대리그(잉글랜드,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로 향하고 있다. 5대 리그 한 시즌 최다 득점은 리오넬 메시(파리생제르맹)가 보유하고 있다.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 이하 맨시티)가 데뷔 시즌 만에 기록의 사나이가 됐다. 홀란은 올 시즌 맨시티의 유니폼을 입었고, EPL 데뷔 시즌에 한 시즌 최다 골인 35골을 넣었다.… 더 보기 »EPL 한 시즌 최다골 넣은 홀란, 그렇다면 메시의 기록은?

포체티노, 벌써 첼시 업무 관여...‘뮌헨 윙어’ 영입 승인

포체티노, 벌써 첼시 업무 관여…‘뮌헨 윙어’ 영입 승인

  • by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첼시 사령탑 부임을 앞두고 올여름 영입 후보에 대한 구체적인 의견을 전달했다.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2일(한국시간) 포체티노 감독은 첼시 측과의 회담에서 사디오 마네를 즉각 영입해줄 것을 요청했다라고 보도했다.

마네는 올여름 바이에른 뮌헨을 떠날 것으로 점쳐진다.